저의 소개


현재 세상에서는 저희가 옛날보다 훨씬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언어능력이랑 다른 문화 간의 의사소통 능력은  사회에 점점  필수적입니다.  빠르고 많이 흐르는 정보의 바다에  The Nakdong이 당신을 편히 타게 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의 이름은 데븐 퍼부쉬이고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떻게 저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게 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 뭔가 잘못 되는 게 아니시죠? ㅎㅎ  이제는 제가 누군지 무슨 일을 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 다음에 우리 친구 합시다!! 미국 택사스주에서 왔는데 2013년 8월부터 한국에 살았습니다 (현재 대구). The Nakdong의  설립자이자 대표인데 에스토니아의 이레지던시를 통해 이런 법인을 설립했습니다. 비트박스를 즐기고 출근할 때 직장으로 걷는 것도 좋아합니다. 영어 강사 일도 합니다. 

한국사에 대해 배우는 것도 꽤 즐기고 많은 사람한테 재미있게 언어 교육을 시키는 것도 좋아합니다. 그리고 학력이나 능력 증명서보다  실제의 경험이랑 연마한 실력이랑 상황 대처 능력은 훨씬 더 중요한고 유익한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법인
The Nakdong은 역시 한국의 가장 긴 강이며 다른 문화 간의 의사소통을 향상시키는 중심지입니다.  경계 없는 저의 법인은 글 편집, 글 교정, 해설 및 한-영 번역 업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스토니아의 이레지던시 덕분에 원격으로 운영해서 전 세계로 많은 사람한테 저의 알고 있음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2017년 8월부터 스티밋이라는 새로운 플랫폼에 한국사 및 관광 주제 중심으로 활동하는데 여기서 클릭해서 보기나 하세요.

여행이나 같이 합시다!
 카우치 서핑에서 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 집을 공개하지 않지만 가끔 이벤트를 공유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납니다.

과외
 1on1.today이라는 사이트에 과외도 합니다. 얼마 전에 제가 그 사이트의 블로그에서 소개됐는데 영어를 이해하시면 여기서 확인하세요 

헬로 톡
마지막으로 그러나 역시 주요한 것이지만 헬로 톡이라는 언어 교환 SNS 앱에 활동도 많이 합니다. 그냥 아래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신 후에 다운받고 서로 채팅합시다!!